안양시

안양시, 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개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종합 4위로10년 만에 최고 성적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서도 메달16개 획득

최대호 안양시장시민에 큰 자부심과 감동 선사체육 지원에 최선 다 할 것

 

안양시는 11일 오후 4시 안양시청 별관 2층 홍보홀에서 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jpg

11일 오후 4시 안양시청 별관 2층 홍보홀에서 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시장 최대호)11일 오후4시 안양시청 별관2층 홍보홀에서72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고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시도의원,안양시체육회 회장단 및 임원,종목단체장,경기도체육대회 및 전국소년체육대회 입상선수 등100여 명이 참석해 선수단의 선전을 격려하고 성과를 축하했다.

오늘 행사는 포상금 증서 수여,단기 봉납,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안양시 선수단은 지난416일부터18일까지 광주시 지(G)스타디움과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린 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에27개 종목, 434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종합4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보다4계단 상승한 성적이자10년 만의 최고 성적으로,안양 체육의 경쟁력과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지난523일부터26일까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6개 종목에34명의 선수가 출전해 금메달5,은메달4,동메달7개 등 총16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안양 체육의 밝은 미래를 보여줬다.

최대호 안양시장은선수단 여러분이 흘린 땀과 열정이 안양시민에게 큰 자부심과감동을 안겨주었다앞으로도 선수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훈련하고 성장할수 있도록 체육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71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